유투브 동영상(혹은 음원)을 받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제가 가장 애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http://www.freemake.com/free_youtube_converter/?from=banner

 

 

 

모두 무료고 악성코드같은거 깔리는 일은 없으니 먼저 안심하세요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단에 위의 사진처럼 'Free YouTube MP3 Converter'라고 나옵니다.

 

오른쪽에 있는 Download를 눌러줍니다.

 

 

 

 이제 설치를 시작해봅시다.

 

 

언어 설정이 나오는데요, 한글은 없으니 영어로 설정해줍시다.

 

 

 

아래 체크하는 건 설정오류가 발생했을 때 본사에 정보를 보내는 것이니 체크해둡니다.

 

 

 

 

요건 제가 window8.1이라서 생기는 듯하네요.

메뉴키에 만드는 거니 하실분은 해도됩니다. 저는 필요없어서 안했어요.

 

 

 

필요없는 추가프로그램입니다. 클릭해제하세요

 

 

 

 

Custom으로 설정하시구 Creat a desktop icon만 체크해줍니다

 

 

 

 

넘기구요

 

 

 

 

 

설치가 끝났습니다.

 

 

 

 

실행하면 이런 창이 뜹니다.

 

이제 동영상&음원을 추출해볼까요?

 

 

 

 

 

유투브에 들어가서 다운받고 싶은 노래를 킵니다.

 

그리고 주소를 복사(Ctrl C)해주세요.

 

 

 

 

 

프로그램으로 오면 어떻게 다운받을 건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mp3로 설정했습니다.

 

 

 

 

 

다운받을 장소 또한 정할 수 있습니다.

 

 

 

다 설정하셨다면 Paste URL을 눌러줍니다.

 유투브 주소가 복사되어있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이제 다 됐습니다.

 

 

그럼, 받고 싶은 음악들 받으시길 바라요~

 

Posted by 괴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