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_=.. 비유가 있는 것도 힘들지만 , 일반적인 문법 구조나 단어를 따르지 않기 때문에 번역하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다른 아티스트를 참조하는 경우도 있어서 들어보고 찾아보느라 더 그랬네요. 스킨드레드 노래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앨범들을 보시고 유튜브에 앨범 통째로 검색하시면 합법적으로 저작권이 걸려있는 재생목록들을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앞으론 노스레인 앨범 전체를 번역하려고 합니다. 그 다음엔 ALAZKA 같은 좀더 현대적이고 좀더 가볍게 듣기 좋은 메탈코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사실은 스킨드레드 끝나고 Five Fingers death punch를 하려고 했는데 이미 하신 분이 있어서 링크를 남겨둡니다.

https://blog.naver.com/lethisha

이 분 블로그엔 락/메탈 장르가 4500개 정도 번역되어 올라와있습니다.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을만한 왠만한 락/메탈 밴드들은 다 있습니다. 아키텍츠의 초기 앨범들도 모두 올라와 있으니 가서 감상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블로그에 없는 곡들을 왠만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enn Miller - Do Not Reject Me in My Old Age (Chesnokov)  (0) 2020.08.22
Conspirare - Agnus Dei  (0) 2020.06.10
Glenn Miller - A basso profundo am I  (2) 2020.05.25
크라잉넛 노래 추천  (0) 2020.04.12
메탈코어에 관하여  (0) 2020.03.20
Posted by 괴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