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헤헤ㅔ

 

마도카가 나오는 어플이 있다길래 수개월전에 받았다가 지금에야 리뷰를 올립니다.

 

Madoka App for Android Phones란 어플인데, 클릭하면 마도카가 말을 합니다ㅎㅎㅎ

 

그냥 나둬도 마도카가 역동적으로 움직이고ㅋㅋ

 

자세한 건 동영상을 보면 안다!

 

 

 

 

다운로드 방법은

 

http://www.mediafire.com/download/w8nndkeq6y3hp4a/com.namcobandaigames.banadroid.madomagi_ip.apk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기능은 스케쥴 트위터 인포메이션 알람이 있는데요, 스케쥴은 작동하지 않네요;;

 

 

 

스케쥴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ADD EVENT를 누르면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알람으로 넘어갑시다

 

 

타임(タイム)은 1분부터 59분까지 설정가능하네요.    

 

目覚まし는 자명종이란 뜻인데, 아침에 일어나는 알람용입니다.

7시 30분에 일어나고 싶으면, 7時30分으로 시간을 맞추면 됩니다.

 

 

 

음... 어플에 나오는 일본어들을 들리는데로 다 적어봤습니다.

 

처음에 어플을 키면

今日もあったね

쿄오모앗타네

오늘도 잘 있었어.

 

라고 카와이이한 마도카가 말을 걸어옵니다.

 

화면을 클릭하거나 마도카를 1초이상 화면을 누르면서 옮겨다니면(가령 마도카를 쓰다듬는다든가)

마도카가 여러가지 말을 합니다.

 

 

그냥 클릭했을 때는,

 

どうかしたの

도오카시타노

무슨 일 있어?

 

ハダダダダダ

하다다다다다

(아프다는 표현인듯?)

 

痛(いた)いよ

이타이요

아파

 

 

1초넘게 화면을 누르면서 옮겨다니면

 

くすぐったいよ

크스굿타이요

간지러워

 

 

私、もう子供じゃないよ なでなでなんて ヒヒヒッ

 와타시、모오코도모쟈나이요 나데나데난떼 히히힛

저 더 이상 아이가 아니에요, (그런데) 쓰담쓰담하다니ㅠㅠ 히히힛

 

だめだよ

다메다요

안 돼

 

 

タイム(타임)을 설정하고 시간이 되면 

 

마도카가

時間だよ~

지칸다요

시간이야~

 

라고 하거나

 

時間だけど大丈夫?

지칸다케도 다이죠오부?

시간됐는데 괜찮아?

 

라고 합니다.

 

 

目覚まし로 시간을 설정하면,

起きろー

오키로~

일어나~

혹은

 

おはよう。いい朝だよ。

오하요-. 이이아사다요.

안녕. 좋은 아침이야!

 

라고 합니다.

 

 

정말 좋은 어플인듯하네요

 

만드신 분들 사랑합니다ㅎㅎㅎㅎ

Posted by 괴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