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래도 하나자와 카나는 에로하죠... 니세코이의 오노데라라든가, '내 여동생이 이렇게 사랑스러울 리가 없어(이하 '내여귀')'의 쿠로네코라든가.. 은근히 밝힐 것 같은 여자 캐릭터 순위 탑 20위 안에 하나자와 카나가 연기한 캐릭터가 일곱이나 있습니다. 게다가 1위가 오노데라.. 실제로 연기하는 것을 들어보면, 에로합니ㄷ...
잡담은 여기까지만 하고 노래 추천에 들어가겠습니다. 하나자와 카나는 우울한 쪽의 노래를 즐겨 듣다보니 추천도 그러합니다.
1. 恋愛サーキュレーション(연애 서큘레이션)
귀여운 목소리가 일품입니다. 보통 하나자와 카나를 추천하면 이곡이 자주 등장합니다. 바케모노가타리 오프닝에 쓰인 곡입니다. 이곡의 변형으로 유투브에 '액셀러레이터 로리서큘레이션'으로 치면 나오는 곡도 들으시면 좋겠습니다.. 어마금이나 어과초를 보신 분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2. 迷惑スペクタクル(미혹 스펙터클)
하나자와 카나 노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들 중에 하나입니다. 목소리도 귀엽고, 빠른 비트도 좋습니다. 옆자리 세키군 오프닝에 쓰인 곡입니다.
3. Wonderful Girl
내여귀 곡으로, 하나자와 카나와 타케타츠 아야나가 같이 부른 곡입니다. 매우 좋은 곡입니다.
4. Platonic Prison
사실 내여귀에서 저는 쿠로네코를 지지하는 쪽이라, 쿠로네코 곡을 들을 때마다 가슴이 아픕니다.. 이곡은 내여귀 곡으로, 제가 우울할 때마다 꼭 듣는 노래 중에 하나입니다.
5. もうそう♡えくすぷれす(망상 익스프레스)
이 곡도 추천 목록으로 자주 등장하는 곡입니다. 오토리모노가타리에 쓰인 곡이라고 하네요. 목소리가 카와이이합니다.
6. 命短し恋せよ乙女(생은 짧으니 사랑하라 소녀여)
내여귀 곡입니다. 비트가 마음에 드는 곡입니다.
7. 贖罪のセレナㅡデ(속죄의 세레나데)
내여귀 곡입니다.
8. ずっと(계속)
내여귀 성우 세 분이서 하신 곡입니다. 가사가 좋습니다.. 제가 대학 2학년 여름 늦은 밤에 가로등 켜진 곳을 걸으며 자주 들었던 곡입니다.
9. モノクロ☆HAPPY DAY(흑백☆HAPPY DAY)
이 역시 가볍게 듣기에 좋은 곡입니다. 내여귀에 쓰였습니다. 목소리가 너무 듣기가 좋네요.. 이런 노래를 들으면 왠지 사랑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하
10. The last ceremony
내여귀 곡으로, 이 곡도 우울할 때 자주 듣습니다. 쿠로네코 곡은 다 그렇지만, 이 곡을 들으면 특히 쿠로네코가 불쌍해집니다ㅠ
사실 내여귀 외에도 좋은 노래들 많지만, 쿠로네코에 대한 애정 때문에 내여귀 곡을 많이 소개하게 되었네요.
시간나시면 自主恋Shoooooter!나 자주 추천받는 Twinkle☆Star도 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